본문 바로가기

03. 안방 은둔 팝저씨의 덕질

워제너레이션 백혈병 어린이 모금 행사 당첨 후 수령 받은 사인 시디 도착.


 요즘 정서적으로 심히 불안정 하네요. 작은 일에 욱해서 사고 치는 일이 예전에도 몇 번 있었는데, 감정 조절 잘 하자고 다짐하고 있었건만 아직 멀었나 봅니다. 그렇게 행동해봐야 저에게 좋을 것은 하나도 없는데 말입니다.


 어쨌거나 탈덕을 감행해서 평범한 30대 후반 아저씨로 돌아가려는 찰라, 워제너레이션에서 진행했던 백혈병 아동 돕기 크레용팝의 모금 행사에 덜컥 당첨이 되어 사인 시디가 날아 왔습니다. --a 팝저씨로의 마음은 접고자 했는데, 이 시디 금일 수령 후 마음을 바꾸어 안방 삼촌팬으로 남기로 했습니다. 대신 오프는 나갈일 없을 것 같습니다.


 사인 시디는 디스코 줄거라 생각했는데 어이 시디가 왔네요. 어이만 현재 7장입니다. --a 홍대 m2u가 주최하는 사인 행사 위해 구매해 놓은 5장과 온라인으로 발매전 예약 구매한 1장까지... 그리고 m2u 사인회 당첨된 건 가야할지 말아야 할지 정말 고민이 되네요. 당첨은 되었으니 마지막으로 사인이나 받고 오복처자 실물 얼굴 보고 올까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어쨌거나 수령 받은 사인 시디는 잘 간직할 예정이고 안방 삼촌팬으로서 응원은 꾸준하게 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