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안방 은둔 팝저씨의 덕질

크레용팝 싱글 5집 "어이" 음반 수령!!!


 3월 26일자로 모 음반 유통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예약 구매한 크레용팝 싱글 5집 "어이" 음반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4월 1일 자인 어제부로 정식으로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구매한 음반 유통사에서 바로 물건을 배송한 것 같습니다. 요즘 택배는 거의 1박 2일 만에 도착이 원칙인 것 같네요. 


 이번 앨범은 구성 자체는 상당히 좋습니다. 비록 노래는 1곡 뿐인 싱글이지만 그에 대한 보상 개념인지 dvd 케이스 형태로 제작되어 있고 안에 멤버별 인사와 사진 등의 화보[각주:1]가 약 17장 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단 말 보다는 사진이 음반의 느낌이 어떤지 전달하는데 더 나을 테니 제가 찍은 음반 사진 올려봅니다.



택배상자입니다.


내용물인 음반이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벗기고~ 뾱뾱이 벗겨 내면 비닐로 밀봉된 어이 앨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패션 잡지 느낌의 음반 표지... 어반 라이프 스타일이라뉘.. 도대체 그거 어떤 삶의 형태인 건가요?? 영어 공부하러 호주랑 필리핀도 다녀왔지만 도저히 감히 안잡히네요. ㅋㅋㅋ 도심지 삶의 형태라는게 정해져 있나요? ㅋㅋㅋ


알맹이를 빼봤습니다. dvd 형태의 포장이라 마치 하드 커버 책과 같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금미당주와 당주의 인사말... 금리당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좀 많이 아쉬웠음. T_T





 이대로 글을 마치면 좀 아쉬울 것 같아서 여기저기 긁어온 잡짤을 첨부하여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시와 고무신, 보자기를 쓰고 도심지의 삶을 마음껏 누려보려는 우리 오복처자들, "어이"로 올 한해도 대박 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빠졌지만 화보집에 실려 있던  다음에는 예쁜 거 한 번 가자는 엘린여신의 인사말 마따나 금년 후반기에 나올지도 모르는 정규 앨범 때에[각주:2]는 좀 많이 이쁘게 나오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언제나 처럼 짤줍 해온 사진들은 문제 시 자삭토록 하겠습니다. 





흑.. 울 단아한 금미당주... 정규 앨범땐 이쁘게 나오길.. (물론 모시 입어두 이쁘긴 하지만... 그래두.. 보고 있나요 황두목!!!)



아.. 그리고 보니 오늘은 엘린 생일입니다. 일본에서 멤버들이 깜짝 생일 파티 해줬다고 트윗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차량 속의 잠자는 미녀 여신. 모 위키 사이트에 따르면 외모만 봤을 때는 정말 여신인 엘린 때문에 팝저씨의 길을 걸었던 수많은 분들이 엘나인의 털털함에 멘붕이 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ㅋㅋㅋ 그렇긴 해도 잠자는 모습은 정말 예술이네요.






자동차 경주 게임인 것 같은데 장비가 되게 좋아 보이네요. 주행에 따른 차량 진동효과를 주기 위해 구동부 까지 있는 것 같군요. 금미당주 표정은 무지 진지진지~ 베스트 드라이버~





  1. 심지어 전에 호주 화보집보다 품질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T_T [본문으로]
  2. 혹시라도 황두목님 여론 동향 살피기 위해 제 누추한 블로그 까지 와서 이글을 보게 된다면, 네 이 글 부담 주려는 의도 맞습니다!! ㅋㅋㅋ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