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안방 은둔 팝저씨의 덕질

FM으로 컴백하여 한창 활동 중인 크레용팝 짤들 몇 장 업어 왔습니다.


 날씨가 참 화창한 봄날 입니다. 많은 가수들이 봄을 맞이하여 컴백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제가 열렬히 찬양하는 크레용팝도 FM이라는 곡으로 한창 컴백 활동 중이지요. 거진 1년 만에 공식 컴백인지라 팝저씨를 포함한 많은 크레용팝 팬들이 모두 행복해 하고 있으며 그 동안의 팝뽕 공급 부족에 따른 금단 증상에서 해방되었습니다.


 크레용팝의 활동이 활발해 짐에 따라 팬들의 직찍 사진과 동영상의 유통(?)도 덩달아 활성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에 발 맞춰 오늘 몇 장의 짤들을 트위터에서 줏어 왔습니다. 화사한 봄날과 어울리는 알록달록한 세일러문 복장으로 활동중인 크레용팝 짤들 입니다. 


 언제나 처럼 문제시 자삭 및 수정토록하겠습니다!





 이번 신곡 FM은 여전사 컨셉으로 후레쉬맨과 우뢰매를 연상 시키는 밀리터리 백츄와 검정 비닐 백츄, 그리고 세일러문을 연상 시키는 달빛요정 세일러복(? 정식 명칭을 뭐라 불러야할지... ^^;;)을 입고 활동 중인데요, 섹쉬컨셉을 표방하지 않으면서 기존의 엽기발랄 컨셉을 유지하는 일관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출도가 없다고 섹쉬미를 아예 느낄 수 없는 건 아닙니다. 비닐 백츄는 은근한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금미에게 특화된 듯!!! 그리고 이 세일러문 복장은 청순미를 보여주는데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엘린과는 이 복장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활동은 엘린이 가장 활발 하더군요. 셀카 사진이나 영상을 자주 올립니다. 아래는 오늘 올라온 셀카 동영상의 스틸 샷입니다. 원본은 사진 밑에 링크를 걸어 놓으니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번년도 활동에서 단연 물이 오를대로 오른 멤버는 누가 뭐라하여도 엘린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금미에게서 엘린으로 갈아탄건 아닙니다. ^^;;;;a)



인스타그램에서 윗 짤의 원본 동영상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