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안방 은둔 팝저씨의 덕질

화창한 월요일 봄날에도 짤올리기는 계속된다! 크레용팝 FM 사인회.


 짧은 봄날의 화창함을 만끽 할 수 있는 월요일입니다. 아마 5월 지나면 또 확 더워지겠죠. 한국에서 봄과 가을은 그냥 스쳐가는 환절기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즐길 수 있을 때 최대한 즐기는게 예의(?)인 것 같네요. 


 크레용팝 공식 펜 카페 갔다가 짤 두 장 업어 왔습니다. 언제나 처럼 문제 시 자삭 및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어디서 이런 화석이 자꾸 발굴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데뷔 초기 세나 시절 컨셉인 듯 싶습니다. 지금의 컨셉과 비교하면 정말 격세지감을 느낄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데뷔 4년차 동안 많이 바뀐 듯요. ㅋㅋㅋ 얼마전 데뷔 1000일이 지났더군요. 앞으로 1000일 뒤에도 대세 걸그룹 크레용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길 기원합니다!


사진만 봐도 풋풋함이 밀려오는군요!






 얼마전 있었던 FM 발매 기념 팬 싸인회 사진입니다. 사진 출처는 공식 팬카페 운영진 중 한 분인 파슈님입니다. 소율이 개인팬덤이 "혜바라기"인데 이날 해바라기를 선물 받은 것인지 아님 본인 직접 준비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머리에 꽂고 있네요. ㅋㅋㅋ 실제 현장에 있던 팬들은 죄다 뒤집어 졌을 것 같습니다.


상징색이 노란색인데 해바라기라니!! 노린건가 아님 우연의 일치인건가! ㅋㅋㅋ





날씨 좋은 봄날, 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일이 있길 바랍니다!